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LA중앙일보 문화센터 전문자격증반 강좌

1년에 한번 “냉난방 기술 강좌” 3월 28일(토) 개강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의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강의는 3월 28 (토)이며,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바리스타 전문가 수료증 발급 과정 전문강사와 함께 바리스타 이론과 실기 및 현장 실습을 병행하는 강좌로 강의 내용은 커피 이야기, 좋은 커피 고르기, 커피 볶음에 따른 맛의 변화, 맛있게 커피 내리는 방법,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카푸치노, 기본 라테 아트 등 커피 만드는 방법을 강의한다. 이외 각종 메뉴 선별, 장비 구입 및 유지 관리법, 성공적인 카페 운영 방법을 전수한다.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에서 제공하는 바리스타 수료 및 합격증 발급 과정으로 취미, 취업은 물론 커피숍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 있는 적극 추천 강좌다. 수강료는 600달러 (재료비 포함)이며, 주 1회, 4주 과정 총 12시간 강좌다. 경비 면허 취득반 & 보수교육 시큐리트 가드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은 주 정부 공인 강사이며 현재 경비 회사를 운영 중인 이 두하 강사가 경비면허 취득반을 진행한다. 또한 경비 면허를 갱신하기 위한 8시간 실무교육인 경비 보수교육도 겸한다. 모든 강의는 한국어로 진행하며, 강의 내용은 체포의 권한과 범위, 책임과 의무 사항, 용의자 검문 및 몸수색, 무기 사용 시 주의사항, 서류 작성 방법 이다. 자격은 중범죄가 없으며, 신분이 확실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비 면허 취득반은 1일 강좌로 총 8시간이며 수강료는 250달러이다. 시험 응시에 필요한 지문 조회비 72달러, 면허 신청비 55달러는 별도다. 식품 위생사 자격증반 식품 위생사 자격증은 각종 케더링 업체, 식당, 식품업, 커피숍과 마켓 직원, 시식 요원 등 음식이나 음료를 다루는 모든 종사자에게 꼭 필요한 면허이다. 식품 위생사 시험 (Food Safety Manager Certification Exam)은 자격증 유효기간이 5년으로 업주나 매니저용 시험으로 수강료는 120달러이다. 또한 종업원을 대상으로 하는 자격증반 (California Food Handler Card) 은 유효기간 3년의 종업원만을 위한 자격증반으로 수강료는 49달러이다. 두 과정 모두 1일 완성 과정으로 한국어로 공부하고 당일 한국어 시험을 볼 수 있다. 영어가 편한 회원을 위한 영어시험지도 준비되어 있다.

2020-03-16

LA중앙일보 문화센터 온라인 및 재택 강좌

인터넷 동영상 세무사 시험 준비반 연방 세무사(EA) 시험 준비반은 국적, 학력, 체류 신분, 연령에 상관 없이 누구나 시험에 도전해 볼 수 있다. 인터넷 동영상 세무사 시험 준비반은 총 60시간 강좌를 9개월 동안 제공된다. 또한 문제풀이 웹사이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합격률이 매우 높다. 강좌 내용은 개인세, 상속세, 증여세, 법인세, 인테넷 세금보고, IRS 세무대행 업무등이다. 시험은 세무상식, 개인세, 법인세 총 3과목으로 1과목씩 나누어서 시험 볼 수 있으며, 한국인에게 유리한 객관식 출제로 약 70% 성적 이상이면 합격증을 받을 수 있다. 수강료는 교재비 포함 650달러다. 미국 공인회계사 AICPA 진정한 전문가로 가는 길 미국 공인회계사 AICPA 전문가 과정에 도전해보자. AICPA 전과정을 3년간으로 한국의 유명한 최고의 강사진의 강의를 스마트론, 태블릿, PC, 스마트 TV 등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어디든 접속이 가능하다. AICPA 준비부터 License 취득까지 AICPA의 모든 교육과정 수강과 다양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AICPA Total Package 이다. 학습 전 주(State) 선택상담, 시험접수 및 학점취득 안내 그리고 수험학습플랜을 설계해드린다. 총 수강료 : Premium Package $3,400이며 교재 비용 $600이다. BOSI 뇌적성 검사 BOSI 뇌적성 검사는 최초로 뇌 인지 구조 분석을 통한 적성 검사로 8,192 가지 유형중에서 정확한 성향과 적성을 알아볼 수 있다. 검사대상자로는 초등 3학년 부터 중,고등학생, 대학생,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 성인이 대상이다. 뇌적성 검사를 신청한 뒤 인터넷으로 180 문항 검사를 볼 수 있으며 16~17 페이지의 뇌적성 검사 결과지를 선택한 언어로 (한국어 또는 영어) 개인 E-mail 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문화센터 특별가격은 검사 및 결과지 포함 60달러다. 또한 결과지에 대한 1시간 개인 상담을 포함한 특별가격은 200달러다. 우체국 공무원 시험 준비반 정년퇴직이 없는 연방정부 우체국 공무원 시험 정보와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요령 등을 제공한다. 우체국 공무원으로 채용되기 위해서는 주소 대조, 주소 암기, 지시 수행 능력 등 3과목으로 구성된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시험 성적이 좋으면 빠른 시일 안에 인터뷰를 볼 수 있고 여러지역 우체국 지원시 시험 점수를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시험 점수를 잘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영주권자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주 1회 3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교재포함 300달러다. 거리가 먼 지역에 사는 분은 강사님과 일대일 전화로 개인교습도 가능하다.

2020-03-16

OC중앙일보 문화센터(2) 추천 강좌

핸디맨 강좌 4월 14일(화) 저녁반 핸디맨 교실은 가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잔 고장 수리와 주택 관리에 꼭 필요한 기술을 배워 수리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실용적인 강좌다. 재료와 공구 선별, 건축 구조 상식, 실내·외 벽과 지붕 수리, 스크린 도어, 문짝 문고리 수리, 플러밍 응급조치 및 수리 방법, 타일 및 마루공사, 페인트, 전기상식 등 주택 관련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배울 수 있다. 주 1회, 8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교재비를 포함해 300달러다. 강사는 현재 건축 회사를 운영하고 현장 경험이 많은 허영회 강사가 진행한다.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강좌 4월 7일(화) 오전반 내 손안에 작은 컴퓨터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기능을 잘 활용하면 일상 생활은 물론 비즈니스 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의 내용은 앱의 기능 익히기(전화기 설정, 와이파이 설정, 앱 다운로드), 기본앱 사용방법(노트, 시계, 알람, 달력, 지도, 사진찍기, 이메일), 카카오톡(친구 찾기, 친구 등록, 대화방, 내프로필), 자료 공유(문자정보, 지도위치정보, 사진정보) 등 평소 궁금했던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1년에 한번 “냉난방 기술 강좌” 3월 28일(토) 개강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의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강의는 3월 28 (토)이며,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법정통역사 시험 준비반 4월 6일(월) 저녁반 현재 법원의 통역 서비스는 부족한 실정이다. 영어와 한국어가 능통하다면 영어가 서툰 동포사회에 빛이 될 수 있고 보람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법정통역사에 도전해 보자. 강의 내용은 법정용어(영어, 한글), 직독 및 직해 실습, 순차 통역 실습, 동시통역 실습 등을 공부하여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시험 대비반이다. 현직 가주 공인 법정통역사로 활동중인 이은희 강사님이 진행하며, 강사의 풍부한 현장 경험을 통해 자격증 취득 준비의 확실한 길라잡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 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600달러다.

2020-03-11

OC중앙일보 문화센터(1) 마감 임박 강좌

소피파이온라인 쇼핑몰 제작반 3월 18일(수) 저녁반 소피파이는 평점이 가장 높은 온라인 쇼핑몰이다. 소피파이는 상품검색, 장바구니 이동, 주문, 제품 판매, 재고확인, 결제, 배송 및 택배 통합, 배송확인, 할인 쿠폰 발행 기능과 단순 방문 고객을 찾아 회사 제품을 다시 한번 홍보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바이러스 감염 치료 등 문제 발생시 24시간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아마존, 이베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과 연계되어 한곳에서 토탈 관리가 가능해 쇼핑몰 운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동영상 편집 및 제작반 3월 19일(목) 저녁반 동영상 편집을 배워두면 내가 원하는 부분을 편집하여 인터넷이나 유튜브 등에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강좌다. 잘 알려진 사이버링크 회사의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으로 공부한다. 강좌 내용으로는 영상편집, 메뉴 및 도구 사용법, 사진 비디오 음악 음향 자료편집, 화면 확대 및 축소, 이동 방법, 배경음악 자막 처리, 재생시간 조절방법, 100개 이상의 특수 비디오 효과 제목 넣기, 자막 처리, 동영상 유튜브 업로드 방법 등을 배운다. 주 1회 5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프로그램은 별도 구입) 장부정리 프로그램 퀵북 3월 26일 (목) 오전반 전문 회계 프로그램인 퀵북 강의내용은 고객관리, 구입처관리, 상품구입, 상품판매, 은행관리, 외상관리, 인보이스 발행, 관리대금 결제, 실시간 스탁관리, 손익 계산서, 수표발행, 매상분석, 리포트 작성 등이 가능하여 내 사업장의 경제 상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어 인건비 절약 등 경비 절감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교회, 학원, 부동산 등 소규모 자영업부터 도.소매업, 전문회사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주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50달러다. 피워포인트 강좌 3월 27일(금) 오전반 워드가 가능한 수준이면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문서, 비디오, 사진, 그래프 작성, 음악 음향 효과, 나래이션, 페이지 도안, 부분별 애니메이션 삽입, 수동 작동법, 자동 작동법을 배워 학교 과제물, 결혼식, 교회 행사, 사업 설명회, 각종 세미나 등에서 본인이나 단체가 전달하고자 하는 설명을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체계적으로 자료를 만들 수 있다. 컴퓨터 또는 프로젝터를 통해 보여줄 수 있어서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2020-03-11

LA중앙일보 문화센터 3월 마감임박강좌

모바일 유튜브 편집강좌 3월 10일 (화) 저녁반 모바일 어플로 유튜브 동영상을 편집하는 강좌가 새롭게 개강된다. 유튜브 가입 및 개인/회사, 배경음악, 종료화면 편집하기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이 강의를 통해 유튜브 광고, 개인 방송, 성장 동영상, 가족 영상 편집, 회사 홍보 및 상품 소개로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키네마스터로 수업하며, 웹프로그래머이며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인 다니엘 김 강사가 진행한다. 기본적인 준비 사항은 아이패드나, 갤럭시 노트, 아이폰이나 갤럭시8 이상이면 가능하다. 주 1회 4주 과정이며, 수강료는 200달러다. 앙금떡 케이크 1일 강좌 3월 18일(수) 오전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든 천연색을 넣은 앙금으로 장미, 국화 등의 꽃 모양을 만들어 떡 케이크를 장식하는 실습강좌다. 결혼, 돌잔치, 환갑잔치, 어버이날,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의 의미와 감동을 전하는 강좌다. 강좌 내용으로는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소개, 플라워 파이핑 시연, 플라워 파이핑 실습, 미니컵 설기 완성 등이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간식 만들기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및 창업의 꿈을 키워 볼 수 있다. 1일(3시간) 강좌로 수강료 50달러(재료비 20달러 별도)이다. 바리스타 전문가 수료증 발급 과정 3월 16일 (월) 오전반 18일 (수) 저녁반 전문강사와 함께 바리스타 이론과 실기 및 현장 실습을 병행하는 강좌로 커피 볶음에 따른 맛의 변화, 맛있게 커피 내리는 방법,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카푸치노, 기본 라테 아트 등 커피 만드는 방법을 강의한다.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에서 제공하는 바리스타 수료 및 합격증 발급 과정으로 취미, 취업은 물론 커피숍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 있는 적극 추천 강좌다. 수강료는 600달러 (재료비 포함)이며, 주 1회, 4주 과정 총 12시간 강좌다. 경비 면허 취득반&보수교육 3월 31일(화) 2pm~10pm 시큐리트 가드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은 주 정부 공인 강사인 이두하 강사가 경비면허 취득반을 진행한다. 또한 경비 면허를 갱신하기 위한 8시간 실무교육인 경비 보수교육도 겸한다. 강의는 한국어로 진행하며, 강의 내용은 체포의 권한과 범위, 책임과 의무 사항, 용의자 검문 및 몸수색, 무기 사용 시 주의사항, 서류 작성 방법 이다. 자격은 중범죄가 없으며, 신분이 확실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경비 면허 취득반은 1일 강좌로 총 8시간이며 수강료는 250달러이다. 시험 응시에 필요한 지문 조회비 72달러, 면허 신청비 55달러는 별도다.

2020-03-09

LA중앙일보 문화센터 3월 추천강좌

어르신을 위한 시니어 컴퓨터 3월 26일(목) 오후반 어르신을 위한 시니어 컴퓨터 교실이3월 26일(목) 오후 1시30분에 개강된다. 컴퓨터로 운전면허시험을 보는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생활 필수 요소가 된 컴퓨터 공부를 이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기 쉽고 재미있게 반복해서 알려 드리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은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60달러다. 기초 생활 영어 강좌 3월 18일(수) 오전 10시 영어 공부를 그 동안 미루어 왔던 모든 분 또는 그 동안 영어공부를 해도 영어가 들리지도 않고 영어로 말하는 것이 두려웠던 모든 분을 위한 기초영어교실이 개강된다. 기초를 아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기 때문에 영어에 흥미가 생기고 귀가 열리고 말할 수 있는 단계의 신기함을 느낄 수 있는 적극 추천 강좌이다. 기초를 탄탄하게 배워 빠른 시일 안에 원하는 단계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공부한다. 수강료는 교재포함 주 1회, 1개월 과정으로 수강료는60달러다. 그 외 생활영어반, 중급영어반이 준비되어 있다. 1년에 한번 “냉난방 기술 강좌” 3월 28일(토) 개강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의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강의는 3월 28 (토)이며,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강사모집 분야 컴퓨터, 요리, 스패니시, 융자면허, 우체국 강좌 외 ◆강사혜택과 지원 방법 새롭게 초빙된 강사는 기사와 광고를 통해 강좌를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또한 , SNS 등을 통해 강좌 홍보를 대신해 줍니다. 체류 신분에 문제가 없는 전문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본인 소개서와 경력 증빙서류가 있으면 같이 제출하면 됩니다. 강좌 개설 신청은 1차 서류와 2차 면담을 통해 결정됩니다. ▶문의 전화 (213)368-2545 joongangculturecenter@gmail.com

2020-03-09

OC중앙일보 문화센터(2) 3월 추천 강좌

1년에 한번 “냉난방 기술 강좌” 3월 28일(토) 개강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의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강의는 3월 28 (토)이며,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모바일 유튜브 편집 강좌 3월 19일(목) 저녁반 모바일 어플로 유튜브 동영상을 편집하는 강좌가 새롭게 개강된다. 유튜브 가입 및 개인/회사 방송채널오픈, 썸네일, 타이틀, 예쁜 자막바, 스페셜효과, 배경음악, 종료화면 편집하기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이 강의를 통해 유튜브 광고, 개인 방송, 성장 동영상, 가족 영상 편집, 회사 홍보 및 상품 소개로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키네마스터로 수업하며, 웹프로그래머 이며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인 다니엘 김 강사가 진행한다. 주 1회 4주 과정이며, 수강료 200달러다. 전기강좌 기초반 3월 19일(목) 저녁반 LA와 OC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중급 전기강좌는 영업용 전기 설치법, 도면 읽는 법, NEC 코드, Local 코드 등 영업용 전기에 대해 꼭 알아두어야 할 기본기와 함께 각종 건물 전기 관리법을 배울 수 있어 보다 전문적인 전기에 관하여 알아볼 수 있어 전기를 취급하는 모든 기술분야에 도움이 되는 기술 교육 강좌이므로 취업 및 창업 등 다방면으로 유용한 강좌이다. 현재 핸디맨 강의를 진행하는 허영회 강사가 지도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 달러다. 장부정리 프로그램 퀵북 3월 26일 (목) 오전반 전문 회계 프로그램인 퀵북 강의내용은 고객관리, 구입처관리, 상품구입, 상품판매, 은행관리, 외상관리, 인보이스 발행, 관리대금 결제, 실시간 스탁관리, 손익 계산서, 수표발행, 매상분석, 리포트 작성 등이 가능하여 내 사업장의 경제 상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어 인건비 절약 등 경비 절감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교회, 학원, 부동산 등 소규모 자영업부터 도.소매업, 전문회사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주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50달러다.

2020-03-04

OC중앙일보 문화센터(1)마감 임박 강좌

일러스트(그래픽 디자인) 강좌 3월 9일(월) 오전반 일러스트레이터 과정은 포토샵과 함께 그래픽 디자이너의 기본 과정이다. 광고 제작, 패션 디자인,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도가 높아 취업 경쟁력 확보와 소자본 창업 등이 가능한 강좌다. 강의는 로고, 명함, 베너, 플라이어 제작 등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 업무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했다. 강좌 진행은 이은석 강사로 오랜 경력과 다양한 경험으로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지름길로 안내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앙금떡 케이크 1일 강좌 3월 18일(수) 오전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든 천연색을 넣은 앙금으로 장미, 국화 등의 꽃 모양을 만들어 떡 케이크를 장식하는 실습강좌다. 결혼, 돌잔치, 환갑잔치, 어버이날,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의 의미와 감동을 전하는 강좌다. 강좌 내용으로는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소개, 플라워 파이핑 시연, 플라워 파이핑 실습, 미니컵 설기 완성 등이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간식 만들기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및 창업의 꿈을 키워 볼 수 있다. 1일(3시간) 강좌로 수강료 50달러(재료비 20달러 별도)이다. 생활영어 3월 5일(목) 오전반 OC에서 새롭게 전문강사를 초빙해 열리는 실전 영어회화 강좌가 열린다. 지난 12월 사전 공개강좌로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디엄(숙어, Idiom)과 구어체 생활영어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면서 실생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표현들을 공부한다. 강사는 Jackie Kim씨로 한국 이화여대와 USC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미씨유에스에이 칼럼과 블로그 Jackie English를 운영하는 등 영어 강의 경력이 10년 넘는 전문강사다. 주1회, 4주 과정에 수강료는 100달러다. 법정통역사 시험 준비반 3월 16일(월) 저녁반 영어와 한국어가 능통하다면 영어가 서툰 동포사회에 빛이 될 수 있고 보람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법정통역사에 도전해 보자. 강의 내용은 법정용어(영어, 한글), 직독 및 직해 실습, 순차 통역 실습, 동시통역 실습 등을 공부하여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시험 대비반이다. 현직 가주 공인 법정통역사로 활동중인 이은희 강사님이 진행하며, 강사의 풍부한 현장 경험을 통해 자격증 취득 준비의 확실한 길라잡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 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600달러다.

2020-03-04

LA중앙일보 문화센터 3월 개강 강좌

사진보정 포토샵 강좌 3월 17일 (화) 저녁반 포토샵 강좌는 인물 사진과 제품 사진의 보정과 수정, 합성 및 편집하는 방법을 배운다. 이젠 상식이 되어버린 포토샵은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경쟁력 확보와 소자본 창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강좌로 간단한 플라이어 제작은 물론 블로그 운영, 웹사이트 운영, 쇼핑몰 운영 등 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로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강좌이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광고, 패션,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냉·난방 에어컨 기술 교육강좌 3월 28일 (토) 오전반 냉난방 기술 교육은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님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North American Technician Excellence)을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강의 개강은 3월 28일 (토) 이며,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바리스타 전문가 수료증 발급 과정 3월 16일 (월) 오전반 18일 (수) 저녁반 바리스타 이론과 실기 및 현장 실습을 병행하는 강좌로 강의 내용은 커피 이야기, 좋은 커피 고르기, 커피 볶음에 따른 맛의 변화, 맛있게 커피 내리는 방법,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카푸치노, 기본 라테 아트 등 커피 만드는 방법을 강의한다. 이외 각종 메뉴 선별, 장비 구입 및 유지 관리법, 성공적인 카페 운영 방법을 전수한다.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에서 제공하는 바리스타 수료 및 합격증 발급 과정으로 취미, 취업은 물론 커피숍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 있는 적극 추천 강좌다. 수강료는 600달러 (재료비 포함)이며, 주 1회, 4주 과정 총 12시간 강좌다. 나만의 색깔 미술 교실 3월11일(수) 저녁반, 12일(목) 오전반 데생, 드로잉, 파스텔, 아크릴, 수채화, 유화 등 다양한 분야를 배울 수 있는 미술 강좌가 열린다. 미술 강좌는 색 원리와 기초 밑그림을 위한 드로잉을 시작으로 구도와 각도 선택, 원근감 표현법, 사실 묘사 등을 거쳐 파스텔, 수채화, 아크릴, 유화 등을 배우며 초상화, 풍경화, 정물화 등 내가 원하는 재료와 그림을 선택하여 그려 볼 수 있다. 강좌는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업료는 150달러다.

2020-03-02

LA중앙일보 문화센터 3월 추천 강좌

대형 유통망 진출 강좌 3월 10일(수) 저녁반 북미지역 아마존, 코스트코, 월마트, 타겟 베스트바이, 홈디포 등 대형 유통망 진출 방법에 대한 실무적인 핵심 내용을 배울 수 있는 성공 기반 강좌이다. 강의는 북미 지역 대형 유통망 소개 및 진출 방법, 북미 시장 핵심 진출 전략, 구매 바이어 정보 및 활용법 등을 배운다. 미국의 코스트코 어떻게 진출하나? 저자이자 국내외 약 200여개 중소기업의 북미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지원한 30년 경력의 임해리 강사다. 주 1회 총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50불이며 교재비 50불 별도이다. 동영상 편집 제작반 3월 10일(화) 오전반 동영상 편집을 배워두면 내가 원하는 부분을 편집하여 각종 행사 될만한 행사, 회사 홍보 등을 인터넷이나 유튜브 등에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강좌다. 무료동영상프로그램인 shotcut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강좌 내용으로는 영상편집 메뉴 및 도구 사용법, 사진 비디오, 음악, 음향 자료편집, 화면 확대 및 축소, 이동 방법, 배경음악, 자막 처리, 재생시간 조절방법, 100개 이상의 특수 비디오 효과, 제목 넣기, 자막 처리, 동영상 유튜브 업로드 방법 등을 배운다. 주 1회, 5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모바일 유튜브 편집강좌 3월 10일 (화) 저녁반 모바일 어플로 유튜브 동영상을 편집하는 강좌가 새롭게 개강된다. 유튜브 가입 및 개인/회사 방송채널 오픈, 썸네일, 타이틀, 예쁜 자막바, 스페설 효과, 배경음악, 종료화면 편집하기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이 강의를 통해 유튜브 광고, 개인 방송, 성장 동영상, 가족 영상 편집, 회사 홍보 및 상품 소개로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키네마스터로 수업하며, 웹프로그래머이며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인 다니엘 김 강사가 진행한다. 주 1회 4주 과정이며, 수강료는 200달러다. 소피파이, 온라인 쇼핑몰 제작반 3월 16일 (월) 저녁반 소피파이는 평점이 가장 높은 온라인 쇼핑몰이다. 소피파이는 상품검색, 장바구니 이동, 주문, 제품 판매, 재고확인, 결제, 배송 및 택배 통합, 배송확인, 할인 쿠폰 발행 기능과 단순 방문 고객을 찾아 회사 제품을 다시 한번 홍보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바이러스 감염 치료 등 문제 발생시 24시간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아마존, 이베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과 연계되어 한곳에서 토탈 관리가 가능해 쇼핑몰 운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2020-03-02

OC중앙일보 문화센터(2) 3월 개강 강좌

컴퓨터/인터넷 기초반 3월 12일 (목) 저녁반 컴퓨터로 운전면허시험을 보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이미 생활 필수 요소가 되어버린 컴퓨터 공부를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배워보자.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컴퓨터 기초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기능 익히기(마우스, 키보드 사용법, 복사, 카피, 붙이기) 파일 만들기, 폴더 만들기, 바탕화면 바꾸기, 화면 보호하기, 인터넷 이메일 주소 만들기, 이메일 보내고 받기 등을 체계적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컴퓨터는 물론 핸드폰기기 사용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좌는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달러다. 일러스트(그래픽 디자인) 강좌 3월 9일(월) 오전반 일러스트레이터 과정은 포토샵과 함께 그래픽 디자이너의 기본 과정이다. 광고 제작, 패션 디자인,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도가 높아 취업 경쟁력 확보와 소자본 창업 등이 가능한 강좌다. 강의는 로고, 명함, 베너, 플라이어 제작 등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 업무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했다. 강좌 진행은 이은석 강사로 오랜 경력과 다양한 경험으로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지름길로 안내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중국어 기초반 강좌 3월 17일(화) 저녁반 중국어반은 중국 본토 발행 1급 교사 자격증 소지자이며 아나운서로도 활약한 릴리 양강사가 북경대학에서 유학생이 사용중인 교재로 강의하고 있다. 강의 내용은 기초 회화, 비즈니스 회화, 발음 교정, 자주 쓰이는 표현 100가지 익히기, 각종 문서 작성하기, 유명 중국어 노래, 중국어 간자체, 컴퓨터 자판치는 법, 발음교정 등을 강의한다. LA 지역은 주 1회, 6주 과정 150불 이며, OC 지역은 주 1회, 8주 과정으로 200불이다. HSK급수 시험 대비반도 별도로 강의한다. 그루밍 기초반 3월 2일(월) 오후/저녁반 사랑하는 나의 애견을 직접 내 손으로 그루밍하면 시간 절약,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애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소수 정예로 이뤄지는 차별화된 그루밍 클래스로 본인의 애완견을 동반한 실습을 통해 그루밍 툴의 종류 및 사용법, 빗질 요령, 샴푸 방법, 기본도구 사용방법, 발톱 깎기, 양치질과 샴푸 방법, 귀털 제거, 가위 사용법, 애견미용 방법 및 관리요령 등을 배울 수 있다. 애견미용 경력 27년의 Jay Kang강사가 지도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2020-02-26

OC중앙일보 문화센터(1)3월 추천 강좌

1년에 한번 "냉난방 기술 강좌" 3월 28일(토) 개강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의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강의는 3월 28 (토)이며,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법정통역사 시험 준비반 3월 16일(월) 저녁반 영어와 한국어가 능통하다면 영어가 서툰 동포사회에 빛이 될 수 있고 보람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법정통역사에 도전해 보자. 강의 내용은 법정용어(영어, 한글), 직독 및 직해 실습, 순차 통역 실습, 동시통역 실습 등을 공부하여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시험 대비반이다. 현직 가주 공인 법정통역사로 활동중인 이은희 강사님이 진행하며, 강사의 풍부한 현장 경험을 통해 자격증 취득 준비의 확실한 길라잡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 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600달러다. 모바일 유튜브 편집 강좌 3월 17일(화) 저녁반 모바일 어플로 유튜브 동영상을 편집하는 강좌가 새롭게 개강된다. 유튜브 가입 및 개인/회사 방송채널오픈, 썸네일, 타이틀, 예쁜 자막바, 스페셜효과, 배경음악, 종료화면 편집하기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이 강의를 통해 유튜브 광고, 개인 방송, 성장 동영상, 가족 영상 편집, 회사 홍보 및 상품 소개로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키네마스터로 수업하며, 웹프로그래머 이며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인 다니엘 김 강사가 진행한다. 주 1회 4주 과정이며, 수강료 200달러다. 소피파이, 온라인 쇼핑몰 제작반 3월 18일(수) 저녁반 소피파이는 평점이 가장 높은 온라인 쇼핑몰이다. 소피파이는 상품검색, 장바구니 이동, 주문, 제품 판매, 재고확인, 결제, 배송 및 택배 통합, 배송확인, 할인 쿠폰 발행 기능과 단순 방문 고객을 찾아 회사 제품을 다시 한번 홍보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바이러스 감염 치료 등 문제 발생시 24시간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아마존, 이베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과 연계되어 한곳에서 토탈 관리가 가능해 쇼핑몰 운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2020-02-26

LA중앙일보 문화센터 3월 추천 강좌

중국어 강좌 (어린이반/성인반) 3월 5일 (목) 저녁반 중국 경제 규모가 커지고 교류가 확대되면서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한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중국어반은 중국 본토 발행 1급 교사 자격증 소지자이며 아나운서로도 활약한 릴리 양강사가 북경대학에서 유학생이 사용중인 교재로 강의하고 있다. 강의 내용은 기초 회화, 비즈니스 회화, 발음 교정, 자주 쓰이는 표현 100가지 익히기, 각종 문서 작성하기, 유명 중국어 노래, 중국어 간자체, 컴퓨터 자판치는 법, 발음교정 등을 강의한다. LA 지역은 주 1회, 6주 과정 150불 이다. HSK급수 시험 대비반도 별도로 강의한다. 시니어를 위한 컴맹 탈출 컴퓨터 기초반 3월 5일 (목) 오후 1시 컴퓨터로 운전면허시험을 보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이미 생활 필수 요소가 되어버린 컴퓨터 공부를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배워보자.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컴퓨터 기초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기능 익히기(마우스, 키보드 사용법, 복사, 카피, 붙이기) 파일 만들기, 폴더 만들기, 바탕화면 바꾸기, 화면 보호하기, 인터넷 이메일 주소 만들기, 이메일 보내고 받기 등을 체계적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컴퓨터는 물론 핸드폰기기 사용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좌는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60달러다. 냉.난방 에어컨 기술 교육강좌 3월 28일 (토) 오전반 냉난방 기술 교육은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냉방, 온방 분야로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님의 공장에서 실습을 통해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강사는 NATE(North American Technician Excellence)을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강의 개강은 3월 28일 (토) 이며, 주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문화센타에서 강사 초빙 중앙일보 문화센타에서 강사를 초빙합니다 ◆강사모집 분야 컴퓨터, 요리, 우체국 강좌 외 컴퓨터, 식품위생사 외 ◆강사혜택과 지원 방법 새롭게 초빙된 강사는 기사와 광고를 통해 강좌를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또한 , SNS 등을 통해 강좌 홍보를 대신해 줍니다. 체류 신분에 문제가 없는 전문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본인 소개서와 경력 증빙서류가 있으면 같이 제출하면 됩니다. 강좌 개설 신청은 1차 서류와 2차 면담을 통해 결정됩니다. ▶문의 전화 (213)368-2545

2020-02-24

LA중앙일보 문화센터 2월 마감 임박 강좌

사진보정 포토샵 강좌 2월 25일 (화) 오전반 포토샵 강좌는 인물 사진과 제품 사진의 보정과 수정 합성 및 편집하는 방법을 배운다. 이젠 상식이 되어버린 포토샵은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경쟁력 확보와 소자본 창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강좌로 간단한 플라이어 제작은 물론 블로그 운영 웹사이트 운영 쇼핑몰 운영 등 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로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강좌이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광고 패션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낭만의 통기타반 2월 26 (수) 기초반 오전반 평소 가족과 지인이 함께하는 각종 모임에서 분위기를 주도는 물론 나만을 위한 힐링 타임을 만날 수 있는 통기타반이 개강된다. 자타가 공인하는 남윤동 강사와 함께하는 강의는 수강생 실력에 맞춰 기초 중급반 고급반으로 나눠어 수준별로 강좌를 진행한다. 기초반은 음계 박자 악보 읽는 법 패턴 테크닉 운지법과 연주법을 배우며 중급반에서는 코드 리듬 하논 반음계 아이포지션 스케일 조 바꿈 합주 등을 강의한다. 회당 90분씩 강의로 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장부정리 프로그램 퀵북 2월 29일(토) 오후반 퀵북은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전문 회계 프로그램 중 하나다. 강의 내용은 고객관리 구입처관리 상품구입 상품판매 은행관리 외상관리 인보이스 발행 관리대금 결제 실시간 스탁관리 손익 계산서 수표발행 매상분석 리포트 작성 등이 가능하여 내 사업장의 경제 상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어 경비 절감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강좌다.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교회 학원 부동산 등 소규모 자영업부터 도.소매업 전문회사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주1회 5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50달러다. 건강 골프교실 3월3일(화) 오후반 3월 3일(화) 저녁반 3월 5일(목) 저녁반 유명 프로 골퍼와 함께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격 실전 골프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강좌 내용은 체형에 맞는 골프 기본자세 쉽게 배우는 스윙 퍼팅 셋업 숏게임 벙커 탈출 그립 어드레스 백스윙 임팩트 팔로스루 피니쉬 코스 플레이 레슨 이론 및 실기 등이 있다. 품격의 취미생활로 건강도 지키고 골프도 배울 수 있는 1석 3조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 달러이며 다양한 시간대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2020-02-24

OC중앙일보 문화센터(1) 마감 임박 강좌

대형 유통망 진출 강좌 2월 24일(월) 오전반 북미지역 아마존, 코스트코, 월마트, 타겟, 홈디포 등 대형 유통망 진출 방법에 대한 실무적인 핵심 내용을 배울 수 있는 성공 기반 강좌이다. 강의는 북미 지역 대형 유통망 소개 및 진출 방법, 북미 시장 핵심 진출 전략, 구매 바이어 정보 및 활용법 등을 배운다. '미국의 코스트코 어떻게 진출하나?' 저자이자 약 200여개 중소기업의 북미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지원한 30년 경력의 임해리 강사다. 주 1회 총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50불이며 교재비 50불 별도이다. 향초 만들기 기초반 2월 21일(금) 오전반 OC중앙일보 문화센터에서 향초 만들기 신규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향초로 힐링하는 캔들 취미 입문반'으로 강의는 주 1회, 4주에 걸쳐 열린다. 강의는 캔들 만들기 기본 이론, 드라이 플라워 컨테이너 캔들 만들기, 왁스에 색 입히는 방법, 젤 캔들 홀더 만들기, 티라이트 4개 만들기, 석고 화분 만들기, 선인장 캔들과 비즈시트 캔들 만들기 등을 배우게 된다. 강의는 한국 양초공예 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마이 캔들 스토리 공예 강사인 김미나 씨가 진행한다. 수강료는 150달러(재료비 100달러 별도)다. 그루밍 기초반 2월 24일(월) 오후/저녁반 사랑하는 나의 애견을 직접 내 손으로 그루밍하면 시간 절약,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애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소수 정예로 이뤄지는 차별화된 그루밍 클래스로 본인의 애완견을 동반한 실습을 통해 그루밍 툴의 종류 및 사용법, 빗질 요령, 샴푸 방법, 기본도구 사용방법, 발톱 깎기, 양치질과 샴푸 방법, 귀털 제거, 가위 사용법, 애견미용 방법 및 관리요령 등을 배울 수 있다. 애견미용 경력 27년의 Jay Kang강사가 지도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MS 엑셀반 2월 27일(목) 오전반 성공적인 사업 관리를 위해선 컴퓨터의 기능을 이해하고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반을 마련했다. 엑셀은 가계부 정리, 실적 계산, 급여 계산, 각종 리포트 작성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된다. 강의 내용은 글씨체, 색, 크기 등 변경, 선 긋기, 인보이스 만들기, 숫자 단위 넣기, 전화번호, 날짜 선택 및 정렬하기, 메모 삽입, 파일 보호, 자동함수 사용, 그래프 작성 등이다. 주 1회, 4주 과정이며 수강료는 80달러다.

2020-02-19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